태풍피해 관련 대회를 연기합니다.

정선 아라리요 랠리 사무국입니다.


25호 태풍(콩레이)으로 인한 수해에 따라 대회를 연기합니다.


지난 토요일(6) 정선을 덮친 제25호 콩레이 태풍으로 인해 대회의 주요 코스 중 한 곳인 꽃벼루재 구간이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이에 따라 제2회 정선 아라리요 랠리를 20194월중으로 연기하도록 결정되었습니다.


사무국은 정선아리랑시장 지역선도시장육성사업단과 협조하여 최대한 복구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나 꽃벼루재 내에 손상된 도로가 있는 등 피해규모가 생각보다 커 복구기간이 약 2~3개월 소요 될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또한 정선지역 등 강원도 등지에 태풍으로 인해 수해를 입은 주민도 다수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대회를 진행하기 어렵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수해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드립니다.

 

대회에 신청해주신 분들에게도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대회연기에 따른 참가비 환불을 201812월 말까지 받을 예정입니다.

환불을 원치 않으신 분들은 그대로 두시면 자동으로 연기된 일정에 맞춰 참가됩니다.

추후 대회 일정은 11월 중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환불규모에 따라 12월 중 추가접수도 받을 계획입니다.

 

대회가 4월로 연기되는 만큼 더욱 많은 준비를 통해 좋은 대회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4월에 진행하는 대회에서는 참가자 여러분에게 더욱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중입니다.

그 중 한 가지는 정선아리랑시장 지역선도시장육성사업단과 협조하여 대회 전일 TTT(팀 타임 트라이얼)경기 및 전야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정선 아라리요 랠리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등록